bulkyonews_header.jpg

 
작성일 : 22-04-25 15:44
[불자소식] 춘천 공지천 로컬프리마켓 사랑나눔 콘서트 개최
 글쓴이 : 유영준기자
 

(사진=SBC서울불교방송·불교일보)

도내 예술인·소상공인 코로나19의 극복 힘 모았다.

사흘간 초청가수 공연·특산물 판매

 

 

전국예능인노동조합연맹 강원 본부장 최현수, 강원유통업협회 회장 이선희, 사랑나눔 봉사단 총재 김민석이 함께 주최한 로컬프리마켓 사랑나눔 콘서트가 지난 2224일 춘천시 공지천 수변공원에서 열렸다.

 

이날 내빈으로는 이형모 (KBS이사장), 경민현 (도민일보 부사장), 이재한 (한국예총 강원도 연합회장), 법천 큰스님 (불교언론인 협회장), 이건실 (대한노인회 강원지회장), 최현수 (전국예능인노동조합연맹 강원 본부장), 이기환 (불교일보논설위원), 황혜영 (서양화가), 김진호 (성연홀딩스 회장), 안병찬 (대우패션그룹) 회장, 이원욱 (화성을 국회의원)이 참석했다.

 

이재한 한국예총 강원연합 회장은 우리 지역에서 예술인들과 지역의 발전을 위해 모든 일에 책임을 다해 임하고 있으며, 코로나로 인해 침체되고 억눌려있던 모든 예술인들과 함께해서 힐링된다며 더 열심히 뛰겠다고 밝혔다.

 

법천 큰스님 불교언론인협회 회장은 사랑나눔 콘서트 행사가 춘천시에서 발파되어 전국적으로 사랑 나눔으로 이웃과 따듯한 정을 나눌 수 있도록 간절히 바란다.”전국예능인노동조합연맹 강원본부 최현수 본부장과 사랑나눔 봉사단 김민석 총재와 더불어 같이 힘써준 여러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전했다.

 

경민현 도민일보 부사장은 춘천 전체가 다시 되살아나는 것 같다. 지역경제와 연결해서 지역 특산품과 등 꿈과 희망과 용기가 있는 좋은 한마당이다”, “도민일보도 오늘을 계기로 그동안 무대에 올라가지 못한 분들을 위해 많이 발굴해서 지원할 것이며 오늘 같은 행사는 지역경제와도 연계가 되며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 라고 밝혔다.

 

이원욱 의원은 콘서트를 통해 소상공인들에게 힘과 용기를 줄 수 있기를 소망하며 바자회에서 이뤄지는 행사를 통해 소비자 역시 나눔의 기쁨을 나누는 시간이 되길 기대한다.” “국회에서도 소상공인이 더 힘을 낼 수 있는 좋은 정책을 만드는데 힘을 더하겠다.”며 전국예능인 노동조합과 사랑나눔 봉사단에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날 행사에는 밴드 검은나비, 가수 진또배기 원곡자 머루·박일남·위일청·박현식·이영민·김기종·윤승희, 국악인 안소라·문경숙 등이 무대에 올랐다.

 

박명숙 씨의 궁중한복 패션쇼도 열려 우아한 한복의 자태를 뽐냈다. 특히 독도는 우리땅을 쓴 것으로 유명한 박문영 작곡가가 자신의 곡을 국악 버전으로 편곡한 독도를 사랑해를 지역에서 활동하는 안유빈(춘천 대룡중 1임지민 학생과 함께 이 곡의 무대를 꾸며 관심을 모았다.

 

이번 행사는 사랑나눔봉사단과 전국예능인노동조합강원연맹 최현수 단장과 단원들의 우크라이나 전쟁으로 어려움을 겪는 난민들을 위한 구호기금 사랑나눔 콘서트였다.

 

최현수 전국예능인노동조합연맹 강원본부장은 예술인과 소상공인들이 이번 행사를 통해 새롭게 기운을 얻길 바란다고 말했다.


 
   
 



불교일보 동영상 전문채널
서울 불교방송
가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