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lkyonews_header.jpg

 
작성일 : 21-11-15 23:35
[출판/공연] <가슴을 적시는 부처님 말씀 300가지(리커버판)>출간
 글쓴이 : 전영숙기자
 


40년 전통을 이어오고 있는 불교전문 출판사 민족사의 스테디셀러 《가슴을 적시는 부처님 말씀 300가지》가 리커버 ㆍ 개정판으로 새롭게 출간되었다.


《가슴을 적시는 부처님 말씀 300가지》는 방대한 경전 내용 중 그 정수만 골라 담아 불교를 믿는 불자뿐만 아니라 마음을 잘 다스리고자 하는 모든 이들을 위한 책으로 20년 넘게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에 나온 개정판 《가슴을 적시는 부처님 말씀 300가지》는 기존의 책에서 내용을 추가 ㆍ 변경하고 순서를 바꾸는 등 전면 수정한 것이다.


이 책은 연말연시에 한 해를 마무리하고, 다가오는 새해를 준비하면서 마음을 정리하고 내일을 다짐하며 읽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고, 멋스러운 디자인과 품격 있는 표지로 선물용으로도 좋다.


저자 : 석성우 (엮음)

한국불교를 해외에 널리 알림과 동시에 수행에 전념해 왔으며 현재는 도서출판 토방 대표와 팔공산 파계사의 주지로 있다. 1971년 중앙일보 신춘문예에 시조가 당선, 1994년 정운문학상을 수상했다.


저자 : 석지현 (엮음)

1969년 중앙일보 신춘문예에 시로 당선됐다. 1973년 동국대학교 불교학과를 졸업했다. 이후 인도, 네팔, 티베트, 미국, 이스라엘 등지를 수년간 방랑했다. 편ㆍ저ㆍ역서로는 《禪詩》, 《바가바드 기따》, 《우파니샤드》, 《반야심경》, 《숫타니파타》, 《법구경》, 《불교를 찾아서》, 《선으로 가는 길》, 《벽암록》(전5권), 《왕초보 불교 박사 되다》, 《제일로 아파하는 마음에-관음경 강의》, 《행복한 마음 휴식》, 《선시감상사전》(전2권), 《종용록》(전5권), 《선시삼백수》, 《임제록》 등 다수가 있다.


가슴을 적시는 부처님 말씀 300가지(리커버판)|석성우,석지현 엮음|민족사|값13,500원